당연히 에러 코드만 보고 정확히 진단하기 어렵고 원인이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,
프로젝트 초반부에 빌드 시 이 에러가 발생한다면 UE5의 Live coding과 관련해 발생하는 것일 가능성이 크다.
이 경우 Ctrl Alt f11을 눌러 Live coding을 사용해 컴파일, 빌드하거나
혹은 아예 Live coding 기능을 꺼버린 후 VS에서 빌드하는 방식으로 해결 가능하다.
'game engines > 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exception_access_violation writing address 0x0000000000000000 (0) | 2023.08.22 |
---|---|
[UE5] 윈도우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며 발생하는 문제들 (0) | 2023.08.19 |
[UE5] Could not be compiled, Try rebuilding ... (0) | 2023.08.17 |
< 안내글 > (0) | 2022.05.03 |
메모 (0) | 2021.04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