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 기간: 2020. 12월경
개발 소요시간: 3시간
개발 엔진: 유니티
개발 언어: C#
개발 목적: 유니티 엔진의 기초적인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
게임 소개:
"Aerial Rocket"이라는 가제로 제작된 게임 프로토타입입니다.
로켓을 쏴서 적을 공중에 띄우고 공중의 적을 맞추어 죽이는 하이퍼FPS 게임을 목표로 시험삼아 제작해보았으며, 완성된 게임을 만들기보다는 중요한 기능들을 구현해보는 데 초점을 두었습니다.
안정적으로 작동하는 1인칭 플레이어 컨트롤러, 투사체 발사 기능, 로켓 넉백, 로켓 점프 등 게임의 코어 요소들을 제작해보았고, Mirror API를 활용해 LAN 서버를 통한 아주 간단한 멀티플레이 기능도 추가해보았습니다.
(서버 관련 API를 사용해보는 것에 의미를 두었기 때문에 제대로된 멀티플레이가 가능하지는 않습니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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