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 기간: 2020. 9월 경부터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제작
개발 소요시간: 약 30시간
개발 엔진: 언리얼 엔진4
개발 언어: C++ 90%, 블루프린트 10%
개발 목적: 언리얼 엔진의 사용법과 언리얼4의 C++ 문법들을 익히기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W14sIYrtRhE
구현한 기능들:
AnimMontage, Blendspace를 이용한 캐릭터 애니메이션
캐릭터 걷기, 달리기, 점프
체력, 스태미나 시스템
UMG를 사용한 간단한 UI
접촉 시 파괴되는 엔티티들 (폭탄, 동전, 검)
스위치를 밟으면 열리는 문
움직이는 플랫폼
간단한 효과음 사용
플레이어를 쫓아오는 AI
콜리전을 이용한 근접 공격
다양한 파티클 이펙트 사용
처음 언리얼 엔진을 입문하면서 제작한 게임 프로토타입입니다.
'게임 제작 > 습작들 (2019~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1인칭 하이퍼FPS 게임 프로토타입 (0) | 2020.12.26 |
---|